본문 바로가기
건강 나누기

걸으면서 포인트도 쌓고, 스벅커피도 마시고 1석2조!(feat.Optimity app)

by 스마일제곱 2022.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요즘 몬트리올도 슬슬 봄을 준비하는지

점점 영상권인 날이 많아지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은 바깥으로 나가서

열심히 걸으면서 운동을 하고 있어요:)

 

친구 추천으로 걸으면 포인트가 모인다는

옵티미티 앱도 다운로드 받았네요

 

옵티미티 포인트를 모으면,

스타벅스 커피도 마실 수 있대요

 

 

 

 

옵티미티앱 다운로드

 

먼저, 옵티미티 앱을 다운받아요

 

주의할점!

한국 국적으로 설정이 되어있으면

앱이 다운로드가 안되더라고요

캐나다로 나라를 설정한 후에 다운로드 했어요

 

 

 

 

 

앱 오픈시 처음 화면

 

다운받은 앱을 열고, 

시작버튼 클릭해주세요!

 

 

 

아이디만들기

 

Sign Up누른 후, 어카운트를 개설해요

비밀번호도 설정 후,

맨 아래 Get Started 클릭.

 

 

 

 

 

거주중인 나라 선택하기

 

캐나다와 미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나봐요

캐나다 선택.

 

 

 

 

 

프로필 사진설정하기

 

이름& 프로필 사진설정

실명으로 하지않아도 되더라고요

그래서 영어이름으로 입력했어요:)

 

 

 

 

 

우편번호와 생년월일 입력하기

 

포스탈코드(우편번호) 입력하고

생년월일은 스킵도 가능하네요

 

 

 

신체사이즈 입력하기

 

세 개의 항목도 스킵가능해요

키,몸무게,허리둘레 입력하고 싶으면

입력하시고, Continue 클릭

 

 

 

 

성별 선택 또는 스킵하기

 

 

구글핏 또는 스마트워치 설정하기

 

옵티미티앱을 안드로이드 폰이나,

스마트워치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해요

 

바로 설정해주시거나 스킵해주세요:)

 

 

 

첫 보석 받았어요:)

 

가입후, 보석100개를 받고 시작해요:D

웰컴보석!ㅋㅋㅋㅋㅋ

 

 메인화면 오른쪽상단에서 

내가 모은 보석을 확인할 수 있어요~

 

 

 

 

 

 

메인화면에서 스텝수 확인할 수 있어요

 

 포인트 쌓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걷기

2. 건강에 관련된 퀴즈 풀기

3. 셀프운동 하기

 

이렇게 세 가지를 부지런히 하다보면

보석이 어마어마하게 쌓인답니다 ㅋㅋ

 

 

챌린지 시스템

 

Step together

이 앱의 흥미로운 점은 바로 이거예요!!

친구와 같이 운동하는 재미?

 

옵티미티에 초대해준 친구가

챌린지에도 초대 해주었어요:)

 

 

 

 

 

스텝투게더 챌린지

 

스텝투게더 챌린지 방법소개

친구의 챌린지 초대를 받고,

같이 할 의사가 있으면 I'm in! 클릭해요

 

시작버튼을 누르면 그 날 자정부터 

둘의 챌린지가 시작되는거예요!

 

둘이서 7일동안 10번 목표달성하면

보석100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경쟁해서 이기는 사람만 보석획득하는게

아니라 같이 협력하는 방법이예요~

 

예) A-7일 목표달성, B-3일 목표달성 : 챌린지성공!

        A-5일 목표달성,  B-5일 목표달성 : 챌린지성공!

 

 

팁을 드리자면, 둘이 같이 목표달성하면

보석을 얻는 날짜는 더 앞당겨지겠죠?

성실하게 운동할 수 있는 친구들과 같이하면

시너지 효과+동기부여되서 좋은 것 같아요:)

 

 

 

 

하루목표는 6000보!!

 

만보였다면 시작도 안했을텐데

6천보는 좀 할만한 것 같아요~

메인화면에서 얼마나 걸었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매일매일 걸으면 포인트가 

두배,세배로 쌓이니 참고하세요:)

 

 

 

 

친구추가하기

 

친구추가하기

메인회면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이 화면이 나와요

 

Friend-오른쪽 상단 사람아이콘 클릭.

 

 

 

 

 

친구코드

 

혹시, 걷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같이 걸어요:)

추천코드nayou92158

 

 

직접 만나서 걷지는 못하더라도

챌린지하면 같이 걷는 느낌이더라고요 :D

 

 

많이 걷고 건강해져요 우리 모두!!

보석모아서 스벅커피도 고고!!ㅋㅋ

 

 

 

 

See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