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툘 나누기

[맛집]몬트리올 한국식당(feat.식당이름이 맛집!)

by 스마일제곱 2022.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친구하고 다운타운에서 조금 떨어진

한국식당에 다녀왔어요!

 

 

 

상호명은 "맛집"

다운타운에서 차로 20분정도 걸렸어요

 

옆에 베스킨라빈스가 있더라고요!

(괜히 반가운 간판 ㅋㅋㅋ)

주변에 레스토랑도 종류별로 많아서그런지

평일인데도 차들이 많았어요~ 

 

 

 

 

 

 

 

마치 맥도날드의 주문전광판을 연상시키는

카운터와 오픈주방. 

 

 

 

플랜카드로 세워진 메뉴판도 있어요

 

 

 

 

 

보이시나요?

한국 편의점에서 볼 듯한 호빵기계가 있어요!!

겨울만되면 호빵 많이 사먹었는데..

여기서 보니 참 반갑다 호빵기계 ㅋㅋㅋㅋ

 

 

 

 

 

 

 

 

주문을 마치고 테이블에 앉았어요

벽에는 액자느낌의 거울이 걸려있네요

벽색상과 전등은 빨강으로 깔맞춤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식당안에서 음식을 먹는데

일회용 용기에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물론 코시국이라 이해도 되고,

위생적으로는 매우 안심인데,

 

개인적으로 플라스틱 용기에

뜨거운 음식을 담아 먹는것을

선호하지 않아서 별로였어요.

 

역시 음식은 유리 그릇에 먹어야 제맛!!ㅋㅋ

(절대네버 비난하는거 아니고,

그냥 저는 그렇다고요:D )

 

 

 

 

순두부

음, 찌개가 아닌 국 느낌이었어요

간이 좀 심심하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짜게 먹지않는데도 

좀 싱거웠어요)

 

 

 

 

양배추 코울슬로

사이드메뉴로 나온 코울슬로는 

떡볶이와 치킨에 잘 어울리고

맛도 좋았어요:D

 

 

 

 

 

 

윤기좌르르 떡볶이 

매콤달콤하니 맛 괜찮았어요

떡이 제 스타일, 얇은 밀가루떡!

 

 

 

 

 

 

 

 

 

간장 치킨 반 마리

제 입맛엔 살짝 느끼했는지,

한 개밖에 못먹었어요ㅠㅠ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교외로 나가 콧바람도 쐬고 

보람찬 날이었네요

 

 

 

주소는 명함을 참고하세요!

 

 

 

 

Seeya:)

 

 

 

2021.12.28 - [몬툘 나누기] - [JAKO]몬트리올 한국식당 (feat. Guy-concordia station)

 

[JAKO]몬트리올 한국식당 (feat. Guy-concordia station)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퇴근하고 차가운 겨울바람을 헤치며 한식당으로 외식을 갔어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앞으로 걸을때마다 누가 얼굴을 때리는 것 같은 고통이 ㅠ 하지만, 꿋꿋하

iamfinethanks.tistory.com

2022.03.04 - [몬툘 나누기] - [복]해물짬뽕 잘하는 집. 에피타이저는 찹쌀탕수육

 

[복]해물짬뽕 잘하는 집. 에피타이저는 찹쌀탕수육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며칠 전부터 뜨끈한 짬.뽕.국.물.이 땡겼는데, 드디어 짬뽕을 먹으러 갔어요! NDG쪽에 있는 (밴덤역과 가까움) "복"이라는 한국스타일 중식당이예요 한국스러움을

iamfinethank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