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툘 나누기

국민 간식 떡볶이!!(feat.국민학교 떡볶이)

by 스마일제곱 2022.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한국인의 대표 간식 떡볶이!

다들 어떤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궁금하네요:)

 

한국식품점에서 자주 구매하는 저의 최애,

국민학교 떡볶이를 만들어 볼거예요!!

한국에서는 못 봤었는데  혹시 거기도 파나요?

 

 

 

바로 요렇게 생겼답니다!!

몇년 전부터 친구 추천으로 먹었는데

세상에나, 어쩜이리 저의 입맛에 맞던지!

 

그 후론 쭈욱 애용하고 있답니다

 

 

 

 

 

 

 

구성품: 튀김어묵, 찰떡볶이 떡, 빨강소스, 깜장소스

 

 

 

 

 

 

 

 

떡볶이의 단짝친구 삶은 달걀 준비하기

소금넣고 15분 삶았어요:)

 

 

 

 

 

 

 

 

 

냉동 떡은 찬물에 넣어서 

해동을 시켜주면 떡이 잘 떨어져요~

한 10분 정도 대기.

 

 

 

 

 

 

 

 

 

어묵은 두 장 들어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기

오늘은 세모닷!!!

 

입맛대로 취향대로 맘대로 잘라주세요~

 

 

 

 

 

 

 

 

 

물은 360ml를 넣어주라고 나와있더라고요

그래서 작은 컵 2컵 준비!

(작은 후추통과 비슷한 높이의 컵 이용)

 

 

 

 

 

 

 

 

 

해동 된 떡을 손으로 떼어보니,

손 쉽게 분리가 됬어요!

이제 준비가 된 것 같네요:)

유후~

 

 

 

 

 

 

 

 

 

6분 조리법!!

초 간편조리, 지금 시작해볼게요~~

(두근두근)

 

 

 

 

 

 

 

 

 

식용유 1스푼.

(식용유없어서 올리브유 넣었어요

오일류니깐 상관없겠죠?ㅋㅋㅋㅋ)

 

 

 

 

깜장소스.

달콤한 맛을 원하니 전 1봉 다!!

 

 

 

 

 

 

 

 

빨강소스.

이것도 1봉 다!!

 

 

 

 

떡 투하.

"쉐킷쉐킷" 1~2분

 

 

 

 

 

 

 

 

 

쨔쟌♥

 

영롱한 떡볶이 완성!!

완전 군침나오는 비쥬얼이네요

 

특히, 계란이 잘 삶아져서 기분이 좋아요

촉촉한 노른자가 아주 칭찬해요ㅋㅋㅋ

(네,자화자찬 대잔치임다 ㅋㅋㅋㅋ)

 

 

 

 

 

 

떡볶이 조리과정

 

조리과정 투척하고 갑니당~

 

 

 

 

 

 

 

 

See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