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툘 나누기

모더나 부스터샷 접종 후기(feat. 퀘벡 백신QR코드, 접종후 증상)

by 스마일제곱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대망의 부스터샷을 맞으러 가요!

이번에는 주말에 아예 가능한

날짜가 없어서 조퇴를 하고 맞으러갔어요

 

제 몸은 소중하니깐요 

미리미리 자리 있을때 맞아야죠:-)

 

부스터샷 접종 장소

 

다운타운에 있는 약국에서 접종해요:)

 

 

 

다운타운 약국 입구

 

출입구에는 마스크는 잘 쓰라고 

안내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몬트리올 건물입구에 이런 스티커는 

이제 일상이 되었네요~

들어가 볼게요:)

 

 

 

약국이 있는 건물 로비

 

 

굉장이 큰 건물안에 있는 약국이예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엘레베이터가 보여요

501호에 약국에 있다고 나와있네요

 

 

 

 

 

약국 엘레베이터

 

5층이 약국이라고 엘레베이터앞에 

대문짝만하게 붙어있네요:)

손소독제도 정갈하게 준비완료.

 

 

엘레베이터 내부

 

최대 3명까지 탈 수 있어요

5층 버튼에도 또 친절해 약국표시가:)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풍경

 

 

제가 예약시간보다 10분정도 일찍갔더니

앞에 대기자분들이 계시네요

 

그래도 2명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겠어요:)

 

 

 

 

 

약국앞 안내문

 

백신접종 하는 곳을 가리키고 있는 안내문과

CPR과 Covid test 금액이 나와있네요

 

CPR $150

Covid19 Test $35

 

 

 

 

백신접종 대기자

 

두 명까지만 들어갈 수 있어요

이제 한 명 남았어요

 

 

 

약국앞 손소독제

 

약국앞 손소독제가 또 구비되어있어요

방역 철저.

그나마 안심이 되네요

 

 

 

약국안내문

 

증상이 있거나 확진자와의 접촉자는

약국에서 테스트 해주지 않을거라고

공지문을 써놓았네요

 

 

 

 

약국 안 거리두기

 

얌전히 거리두기 실천중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어요!

접수처에가서 예약했다고 하니깐

이름을 물어봐서 말해줬더니

잠깐 앉아있으래요, 얼마안걸린다네요

 

5분 후에 제 이름이 호명되었어요

의사를 만나러 들어갔어요~

 

주사맞는데 3분도 안걸렸어요

약국내에서 10-15분정도 기다렸다가

집으로 돌아가라고 안내해주네요

 

 

백신접종 후 대기중

 

아까 앉았던 의자에 다시 앉았어요

음악감상하면서 15분정도 대기하다가

아무 증상없어서 나갈채비를 했죠~

 

 

 

약국 건물 출구

 

아까왔던 그 문으로 다시 나가요~

 

 

Sortie 출구

BYE

 

 

 

몬트리올 해질녁

 

어느새 해가 뉘엿뉘엿 지고있네요

어서 집으로 돌아가서 쉬어야지~!!

 

 

백신접종 후 이메일수신

 

백신접종 다음날에 이메일을 받았어요

 

"Téléchargez votre preuve de vaccination ici."

요 링크를 누르시면,

백신여권을 다운로드 Go!

 

다운로드 링크는 1월28에 만료되고,

시간이 지나면 링크를 새로 요청해야한대요

 

고로,

보자마자 바로 다운로드했어요:)

 

백신여권 다운로드 링크

이 메일주소로는 회신금지

 

백신접종 확인 증명서

 

링크를 따라가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요

퀘벡 내 사용가능한 증명서와

퀘벡 외 사용가능한 증명서

두개의 목록이 있네요.

 

 

 

 

 

 

퀘벡내 백신접종 증명서

 

퀘벡내 사용가능한 증명서는

심플한 느낌이고,

 

 

 

 

 

퀘벡외 백신접종 증명서

 

 

퀘벡외 사용가능한 증명서는

설명이 더 많은 느낌이예요

 

 

 

 

보시다시피,3번 모두 모더나 맞았어요!

 

 

 

1차 증상: 팔 근육통(뻐근함),두통, 몸살

심하지않았고, 새벽에 잠깐 깨서 

약먹고 자니 호전됨

 

2차 증상:온몸 근육통(완전 저세상 고통),두통,몸살

너무 심했고 하루 반나절동안 침대와 한 몸이 됨

세 차례에 걸친 약 복용

 

(*화장실로 걸어갈때 깨달음.

어르신분들이 느리게 걸으시는지.

나도 빨리걷고싶었다고 ㅠㅠ) 

 

 

3차 증상: 가장 최근이라 자세히 적어봤음

 

1/21(금)

15:43 접종완료

19:00 팔이 뻐근하기 시작함.

21:05 어지럼증이 느껴져서

         타이레놀 2알 복용.

21:19 어깨위로 팔을 올리지 못함.

 

 

1/22(토)

04:54 근육통증으로 잠에서 깸.

06:10 오렌지 1개 먹고 타이레놀2알 복용.

 

오전에는 컨디션 괜찮다가,

13:38 몸살기 시작.

           밥먹고 타이레놀2알 먹고, 1시간 숙면.

          (자고 일어나니 좀 나아짐)

22:00 온 몸에 열, 몸살기 증상 

           타이레놀2알 먹고 취침.

 

 

1/23(일)

08:10 열이 떨어지고 몸살기만 조금 있음.

13:00 몸살기&팔 근육통 사라짐.

 

 

 

3차접종 후에도 역시나 증상이 발생했는데 

그 강도는 2차보다는 훨씬 덜했어요!

 

아마 제가 겁먹고 평소보다 일찍자기도 하고

미리 약을 제깍제깍 먹어서 

예방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어요

(하도 모더나 부작용을 많이 들었어서;)

 

 

여튼, 부스터샷도 성공적으로 

접종완료!!!! 

저 무적이예요, 다덤벼 !!

바이러스 요놈들아ㅋㅋㅋ

 

 

아직 미접종하신분들 너무

걱정말고 잘 접종하시길 바라요~

 

 

 

 

 

 

See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