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툘 나누기

[PM]몬트리올 중국식당 (feat. Guy-concordia station)

by 스마일제곱 2021.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크리스마스 며칠 전 친구네 초대받았어요

자주 불러서 음식을 대접해주는

저에겐 고맙고 소중한 친구죠 :)

 

 

거의 한식을 집에서 만들어먹는

친구라서 오늘은 특별식으로

중식을 사가서 같이 먹기로 했어요!!

 

다운타운엔  레스토랑이

종류별로 있어서 완전 편리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UBER EATS이라는

앱도 활성화 되어서 거의 모든 레스토랑을

스마트폰으로 주문을 할 수 있거든요~

 

한국에서 보시는 분들은

"그게 뭐?" 라고 하시겠죠?

배달의 민족 나라에선 콧방귀 뀔 일이죠 ㅋㅋㅋ

 

하지만, 캐나다는 코비드 이전에는

배달과 병행하는 레스토랑이 많지 않았답니다

(많이 발전한 캐나다랍니다)

 

현재는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버블티, 케잌

할 것없이 모든 비지니스들이 앱을 이용해서

비지니스를 운영해가고 있어요

 

 

UBER EATS을 이용해서 음식을 주문하고

직접 방문후 수령하는 방법을 선택했고요

(PM중식당 선택했어요,

마지막에 정보 투척할게요)

 

 

 

UBER EATS로 주문하러가기

▼▼▼▼▼▼▼▼▼▼▼▼

2022.01.02 - [몬툘 나누기] - 우버잇츠로 음식주문하기(UBER EATS ORDER)

 

우버잇츠로 음식주문하기(UBER EATS ORDER)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코시국때문에 몬트리올도 이제 온라인으로 음식을 배달하는것이 일상이 되었어요~!! 보통 피자나 배달해먹는게 익숙했는데 이제는 메인음식 뿐만 아니라, 버블

iamfinethanks.tistory.com

 

 

여유롭게 준비하고 시간에 맞춰서

음식을 PICK UP하러 갑니당

 

 

 

 

 

 

 

1. 깔라마리

 

이탈리안식 오징어튀김인 깔라마리는

식감이 어찌나 쫄깃하고 고소한지

 

애들 간식으로도 딱이겠더라고요

간장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스파이시 마요네즈 찍어먹어도

완전 찰떡일 듯한 맛:)

 

굿 초이스, 내사랑 깔라마리♡ 

 

 

 

 

 

2.  가지와 두부조림(feat.간 돼지고기)

 

 

캐나다와서 중식에 눈을 뜨고 난후

중식 3위 안에 드는 메뉴예요!!!

 

제 입맛이 시골입맛이라서 

야채,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는데

이 메뉴가 저한테 딱이더라고요ㅋㅋ

 

거기다가 잘게 갈린 돼지고기까지

고소함을 더해주면 GAME OVER.

 

이건 좀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이걸로 두 공기는 거뜬해요!!

 

간장소스때문에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답니다~

 

그런데 야채싫어하는 아이들은

별로라고 생각할 것 같네요 ㅋㅋㅋ

 

 

나물좋아하시고, 두부 조림 좋아하시면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 추천이요:D

 

 

 

 

 

 

 

 

3. 싱가폴누들

 

홍콩친구가 추천해줘서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한 음식.

 

우리나라 소면같은 굵기의 쌀국수면과

야채, 닭고기,칵테일새우를

볶아서 만든 음식이예요~

 

커리파우더가 들어가는 음식이라서

기름에 볶아도 그렇게 느끼하진 않아요

 

 

 

가볍게 한 끼 떼우기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커리향이 생각보다 진해서

커리 불호인 분들은 피하세요!!

 

 

 

 

배부르게 배 채우고,

즐거운 시간으로 하루도 채웠네요

 

 

 

 

 

Seeya:)

 

 

 

 

 

 

PM 메뉴는 요기로

▼▼▼▼▼▼▼▼▼▼▼▼

 

https://www.restaurantpm.com

 

Restaurant PM | The best authentic Chinese restaurant Montreal fast de

Restaurant PM - The best authentic Chinese restaurant Montreal fast delivery 514-931-8889 Favourite Chinese restaurant for a decade | Official Site View Menu best Price

www.restaurantp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