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러 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by 스마일제곱 2021.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 입니다:)

 

 

 

 

*2021년 2월 14일 T스토리 개설

*2021년 4월17일 애드센스 승인

*승인 전 35개 글 개재

*승인 후 23개 글 개재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면, 광고가 시작되면,

수익은 점차 늘어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틈틈이 글을 올렸지만 실적은 미미했고,

솔직히 점점 흥미를 잃어가고있었어요ㅠ

 

그러던 중!! 애드센스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하라는 메일 한통 도착.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하래요

 

4개월 이내에 미등록시 광고 게재 중단?!!!

이 무시무시한 경고글을 보고 제대로 알아봐야했어요!

 

제가 알기론 USD기준 $100이상되야

지급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왜 때문에 저한테 지급금을 위한 주소인증을

하라고 하는걸까요???

 

 

 

그.래.서. 바로 알아봤지요!!

▼▼▼▼▼▼▼▼▼▼▼▼▼▼▼

 

제가 설정해놓은 USD(미국달러)로 설명하자면

지급액 $100의 10%에 해당되는 $10가 모아지면

주소인증을 하게끔 기준이 명시되어 있었어요.

 

 

아하, 아직은 돈을 준다는건 아니구나..

(급 실망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벌써 10%를 달성했으니,

90%만 채우면 되겠어요!!! :D

아쟈아쟈~~!!!

 

 

 

 

 

 

△△△△△△△△△△△△△△△

2021.2월~12월 실적내역

 

 

위의 그래프는 보시다시피

6개월간의 제 실적 그래프예요

 

2월달의 수치가 안보이는건 실적이 없어서

안보이는 거더라고요 

(2월부터 설정한건데 계속 안나와요)

 

 

이렇듯 평균 $0.05의 예상수입으로

저의 T스토리는 꾸준히 관리해왔었답니다.

 

 

정말 한 달에 $1 도 모으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그러다가 11월달에 드디어 $1가 넘어서!

드디어 $10 완료!!

 

기다림의 연속끝에 드디어 뭔가 하나는 

이뤄낸 느낌 , 성취감이 들었어요 :)

 

 

 

 

 

13일만에 PIN번호가 담긴 우편 한통!

오빠의 축하와 함께 PIN번호 등록하러 고고~

 

 

 

 

 

*애드센스 > 지급 > 본인확인

 

저는 이미 주소인증이 끝난 후라

"완료됨"이라고 뜨는데

 

본인확인 버튼을 누르면 바로 PIN번호 6자리를

입력하는 칸이 나타나요.

(3번의 기회만 있으니 신중하기!!)

 

 

다음단계는 본인 명의의 계좌등록하기

여기까지 마쳤으면 등록 끝.

 

 

남은 90%를 채우기위해 또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통장이 통통해지는 그 날까지!!

 

 

 

 

See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