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러 스토리

와콤태블릿 펜심 교체하기(feat. WACOM CLT-6100)

by 스마일제곱 2024.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와콤 clt-6100 태블릿

 

 

요즘 태블릿으로 그림그리는 취미를 가지게 되었어요.

취미로 하다가 부업으로도 할 수 있을까해서 시작하게 되었네요:D

 

 

 

 

 

와콤 clt-6100 태블릿 드로잉 펜

 

 

 

그렇게 그림을 끄적이다 보니 펜심이 많이 닳았어요

끝이 많이 뾰족해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펜을 사야되나, 심만 따로 구매를 해야하나 검색을 해보니, 심만 교체가 가능하더라고요~ 

 

 

 

 

 

와콤 태블릿 펜

 

끝이 뾰족해진게 보이시나요? 

사용감의 흔적이 적나라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와콤 태블릿 펜심교체용

 

 

 

펜심을 따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펜을 만지다가 뒷부분을 열어보게되었어요.

(일반펜도 심을 교체하려면 뚜껑을 오픈해야되잖아요~)

 

거기에 딱! 여분의 펜심교체용이 있더라고요!!

그것도 3개나 들어있어요~ 

 

 

 

 

와콤 태블릿 펜심 교체준비완료

 

펜심을 교체 준비물은 : 손톱깎이!!

 

 

 

자, 교체준비 완료입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셔서 새로운 펜심교체에 성공하세요:D

 

 

 

 

와콤 태블릿 펜심교체 방법 

 

 

새로운 펜심과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또 그림을 끄적여볼게요

 

 

 

see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