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토리

애플매장에서 아이폰13 핑크 구매 언박싱

by 스마일제곱 2022.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애플매장 쇼핑백

 

오랜시절을 함꼐한 갤럭시와 이별을 하고

아이폰으로 환승했어요

 

평소에 사진을 많이 찍는데,

지인들의 아이폰 카메라가 확실히

색감을 잘 잡아주더라고요

 

그래서 오랜 고민끝에 아이폰유저로:)

 

 

아이폰13핑크

 

언박싱 전의 아이폰13핑크.

박스안에 들어있어도 이미 영롱한 색상이네요 

 

 

아이폰13핑크

 

아이폰13 카메라 (출처:애플공식홈페이지)

아이폰13 일반크기와 미니는 카메라2개.

와이드 카메라로 높은 퀄리티의 사진을

맘껏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출처:애플공식홈페이지)

화면안에 많은 피사체를 담을 수 있어요

 

 

 

아이폰13 언박싱 시작

 

박스도 단단하게 밀봉되어있어요

계산하기 전엔 개봉할 수 없게 해놨어요

 

 

아이폰13핑크 액정보호페이퍼

종이로 된 액정보홈필름

그치 액정은 소중하니깐 꼼꼼하게 보호해야지:)

 

볼륨아이콘과 전원아이콘 표시해놓은거

너무 섬세하고 귀엽네요♡

 

 

아이폰13핑크 액정보호필름

충전단자도 입구를 막아놓은 센스

 

 

 

아이폰13핑크 뒷면

영롱한 뒤태 좀 보세요

제가 생각하던 그 영롱한 핑크가 맞습니다!!

 

 

 

아이폰13 이쁜핑크

소중하게 다뤄줄게 마이 아이폰:D

제 손바닥보다 조금 더 길어요

전에 쓰던 갤럭시와 액정화면은 

별 차이 없어서 금방 적응하겠어요~

 

 

아이폰13 구성품

충전 USB선(1m 정도되어보여요)

 

 

 

아이폰13 구성품

영어와 불어로 된 설명서와

사과스티커, 유심칩뺴는 기구

 

 

아이폰13 액정보호필름 제거

 

드디어 아이폰13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정보호필름 제거하는 쾌감이란~

다들 아시죠? 설레네요 :)

 

 

아이폰13핑크 액정

아오, 말해뭐해요~

심플하고 영롱한 디자인

역시 애플이 애플했네요 

 

 

 

아이폰13 언어,나라설정

 

 

아이폰13 설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유저라면

가까이 가져와서 로그인 할 수 있대요

너무 편리하네요!

 

아이폰13 문자와 음성언어 설정

 

아이폰13 네트워크설정

 

아이폰13 데이터및 개인정보

 

아이폰13 페이스ID설정

갤럭시는 패턴이나 비밀번호로

잠금해제를 하는데 아이폰은 페이스ID!

패턴에 익숙한 전 갤럭시유저로서

손에 조금 안 익었었는데, 

페이스ID가 확실히 편하기 하더라고요:)

(마스크쓰고 있을 때는 조금 불편한건 안 비밀)

 

아이폰13 암호설정

처음 설정할 때는 비밀번호로 설정했어요

근데, 4자리가 아닌 6자리네요??

너무 긴거 아닌가?라며 설정했는데

4자리로 바꿀 수도 있어요~

 

 

아이폰13 앱데이터설정

 

아이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하기 설정

 

애플ID확인코드

애플ID 확인코드를 받은 후 입력하기. 

 

인증코드 6자리

어디서 로그인하는지 재확인 시켜주는 애플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완료했어요!

 

아이폰13 이용약관 

 

 

아이폰13 백업설정

 

 

 

 

 

아이폰13 최신으로 유지하기 설정

최신기능으로 유지할게요:)

 

아이폰13 애플페이 설정

지갑이 필요없는 애플페이 

저도 등록해봤어요~

 

 

 

 

 

아이클라우드 키체인

스마트폰안에 사용자의 정보가 

많이 들어있으니 암호보안은 철저하게 해줘야

안심이 되겠죠?

 

아이폰13 데이터분석,디스플레이 설정

 

 

 

아이폰13 시작하기

여러가지 설정을 마친 후 

드디어 아이폰을 시작해요~

 

 

아이폰13 메인화면

 

아이콘으로 뒤덮은 메인화면이예요

폴더를 만들어서 깔끔하게 정리를 해야겠죠~

 

 

글을 쓰는 시점이 구매 후 3주가 지났네요

갤럭시의 기능에 길들어져 있던 습관들을

점점 아이폰화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카메라가 툭 튀어나와있어서 

바닥에 닿게하면 카메라에 기스날까봐

액정을 바닥면에 두는 것 빼고는

불편한 점은 딱히 없네요

 

앞으로 열심히 적응해봐야겠어요:D

 

 

 

 

Seey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