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툘 나누기

웨스트아일랜드 이탈리안 파스타맛집(feat.scarolies)

by 스마일제곱 2022.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일제곱입니다:)

 

 

 

 

 

몬트리올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웨스트아일랜드에 다녀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집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먹을 생각에 벌써 신나요 ㅋㅋㅋㅋㅋ

 

 

이탈리안 파스타 레스토랑

 

Scarolies 파스타 레스토랑

외관에서부터 웅장함이 느껴지지않나요?

엄청 넓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예요 

 

 

웨이트리스를 따라가요

 

입구에서 QR코드와 신분증 확인 후 

웨이트리스께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실내 인테리어

 

 진짜인듯한 나무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천장은 하늘에 구름까지 떠 있어요

 

자연친화적인,이 인테리어 오랜만이야!!:)

 

 

곳곳에 꽃 장식

 

인테리어로 비치되어있는 꽃 장식들이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어요

야외 정원에서 밥을 먹는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올 때마다 행복해요 여긴:)

 

 

레스토랑 테이블

 

규모가 큰 레스토랑인 만큼

실내의 테이블 수도 만만치 않게 많아요

아직 오전이라서  빈 자리가 많네요

점심시각엔 사람들로 가득 찰거예요~

 

 

파스타 메뉴판 
에피타이저 메뉴판

 

심플하게 A4용지로 된 메뉴판을 받았어요

에피타이저와 파스타 메뉴를 확인해요

 

 

 

식전빵

 

역시 파스타엔 바게뜨 아니겠어요?

여긴 아웃백처럼 식전빵으로 

고소한 바게뜨 한 줄이 통으로 나와요

 

반은 잘라서 담당 웨이터가 이쁘게 

잘라주고 가셨어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 소스에 

찍어먹으면 식욕을 돋우는데 최고!!

하지만 많이 먹으면 안되요~

(빵으로 배채우기 금지!ㅋㅋㅋ)

 

 

 

깔라마리

 

에피타이저로 빠질 수 없는,

깔라마리 튀김!!

 

저의 최애에피타이저예요

여기 깔라마리는 진짜 오동통하고 

쫄깃쫄깃한게 진짜진짜 맛있어요!

(냉동식감이 않느껴져요~ 생물일까요?)

 

 

 

따뜻한 물

 

얼음물을 주시길래,

따뜻한 물 한 잔 달라고 했는데

센스있게 레몬을 끼워주셨어요

 

덕분에 따뜻하게 잘 마셨네요:)

 

 

라비올리 파스타 (왼)오리지널 (오)치즈+후추

 

파스타가 모두 테이블에 도착하면,

웨이터분께서 치즈/후추통을 가지고 오세요

 

치즈와 후추를 원하는 접시에 

빠른 손놀림으로 후다닥 뿌려주시고는

사라지셨어요(전문가의 포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밑에 파스타면도 듬뿍 숨어있어요!

 

 

 

Spaghetti Carbonara (왼)오리지널 (오)치즈+후추

 

까르보나라는 뭐 진리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크림파의 원조!

고소하니 맛있어요:)

 

 

 

Fettuccini al Pollo e Funghi 치즈+후추

 

포토벨로버섯과 말린 토마토가

듬뿍 들어간 크림 파스타예요

오리지널도 조금 느끼한 편이라서

치즈는 조금만 뿌렸어요~

 

 

 

 

togo했어요

 

깔라마리+ 바게뜨를 먹으면 ,

역시 한 그릇을 다 끝내지를 못해요

이 곳에 오면 항상 그래요 ㅋㅋ

 

그래서 매번 이렇게 포장을 해오는데,

여기가 포인트예요! 이곳의 매력.

포장한 파스타를 집에와서 먹어도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하고 똑같아요!!

 

다른 곳은 포장해 온 음식 시간 지나면

그 맛이 안나잖아요?

그런데 여긴 다르더라고요,

똑같이 그 맛이예요(진짜진짜!)

그래서 제가 여길 사랑한답니다:)

 

코비드 시국동안 배달에 비중이 많았던 

탓인지, 투고 용기도 고급지게 바뀌었어요

스티커도 멋지게 똭! 붙여놨네요 ㅋㅋㅋ

 

 

 

웨스트아일랜드 방문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Seeya:)

 

 

 

 

반응형

댓글